1월 탄생석 가넷 명품 반지
1월의 탄생석 가넷 명품 브랜드 반지
가넷은 원석이 석류알 모양으로 자라고 색깔이 석류처럼 붉어서 '석류석'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1월 탄생석 가넷이 세팅된 반지를 찾고 있다면 명품 브랜드 반지는 어떨까요? 나를 위한 것이든,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든 더욱 오래도록 빛나고 품격 있는 선물이 될 것입니다. 여성 가넷 명품 반지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가넷 여자 명품 반지 3가지
1. 까르띠에 - 팬더 드 까르띠에 링
까르띠에는 150년이 넘는 역사를 갖고 있는 명품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국내에서도 인지도가 높으며, 흔히 결혼 반지나 약혼 반지를 맞출 때 많이 찾곤 합니다. 하지만 오래 전부터 까르띠에의 아이콘은 야성미가 넘치는 팬더였다는 사실.
까르띠에 팬더 라인 제품들은 1914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까르띠에 브랜드 창시자 루이 까르띠에가 착안하고 쟌느 투상이 디자인했습니다. 까르띠에 팬더는 '팬더'라기 보다는 고양잇과 동물의 '표범'을 닮았습니다. 이 팬더는 날카롭고 야생미가 넘쳐 보이다가도, 때로는 귀엽고 나른해 보이기도 합니다.
까르띠에 팬더 반지 중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지 않은 모델은 차보라이트 가넷이 눈을 장식하고 있습니다. 차보라이트 가넷이란 녹색 가넷을 말합니다. 가넷은 피처럼 붉은 색이 대표적이지만, 사실 붉은 가넷 외에도 노랑, 녹색, 주황색 등 다양한 색상이 있습니다. 남다른 디자인과 색다른 가넷을 원한다면 까르띠에 팬더 반지가 탁월한 선택이 되겠습니다.
까르띠에 팬더 반지 가격은 400만 원에서 다이아몬드 세팅에 따라 2억 원대까지 있습니다. 다이아몬드가 있는 팬더 반지는 차보라이트 가넷 대신 에메랄드가 세팅된다는 점을 참고하십시오.
2. 쇼메 - 조세핀 아그레뜨 링
쇼메(Chaumet)는 230년 전부터 이어져 온 프랑스의 고급 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나폴레옹 황제의 대관식 검을 제작한 전설적인 브랜드이며, 이런 쇼메의 정통성은 세월이 흐르면서 더더욱 인정받고 있습니다. 변하지 않는 가치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쇼메 주얼리는 섬세하고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쇼메의 조세핀 컬렉션은 조세핀과 나폴레옹의 사랑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하였습니다. 그 중 아그레뜨 링은 다양한 컬러 스톤 세팅을 제공합니다. 가넷의 경우, 화이트 골드 소재의 링에는 로돌라이트 가넷이 세팅되며, 로즈 골드 링에는 파이로프 가넷이 세팅됩니다. 로돌라이트 가넷은 선명하고 맑은 붉은빛이며 파이로프 가넷은 어두운 진홍빛을 띱니다.
티아라 모양의 링이 그 자체로도 아름다워 단독으로 착용할 수도 있고, 조세핀 컬렉션의 웨딩 반지와 어레인지할 수도 있습니다. 어울리는 남성 반지로 트리옹프 링이 있으므로 가넷 러브링이나 결혼 반지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쇼메 조세핀 아그레뜨 링에 가넷이 세팅된 가격은 900만 원대입니다. 다른 스톤을 선택할 경우 가격이 변동됩니다.
3. 데이비드율만 - 샤트렌 링
미국의 뉴욕 스타일을 대표하는 주얼리 브랜드, 데이비드율만입니다. 1980년에 설립된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젊고 생기 있는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아서 젊은 층에서 더욱 인기가 있습니다. 시그니처 디자인은 꼬임 또는 매듭 무늬입니다.
데이비드율만 샤트렌 반지는 특유의 꼬임 링에 큼직한 스톤이 세팅되어 있습니다. 섬세한 세공의 링도 아름답지만 스톤을 적절하게 강조하는 디자인입니다. 실버 링과 18K 골드 링이 있으며 실버 링에는 8mm 스톤이, 골드 링에는 7mm 스톤이 세팅됩니다.
가격은 링의 두께와 재질, 스톤 사이즈, 베젤에 따라 50~100만 원대입니다.
가넷의 의미
가넷은 1월의 탄생석이기도 하면서 뜻깊은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옛부터 전해져 온 가넷의 의미를 알고 악세사리를 구매한다면 더욱 특별한 느낌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 저항할 수 없는 매력
- 영원한 행복
-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