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탄생석 루비 여자 명품 팔찌
7월 탄생석 루비는 새빨간 보석으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마치 7월 여름 한낮의 뜨거운 열기를 담은 듯합니다.
루비는 3대 유색보석으로 꼽히고, 선홍빛이 아름다워서 악세사리에도 많이 쓰이는데요.
루비가 세팅된 여자 명품 팔찌 중 최고의 3가지는 무엇일지 알아보았습니다.
이 글에서 다루는 범위는 파인 주얼리이며, 순위는 주관적인 관점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부자들도 사기 어렵다는 하이 주얼리는 제외합니다.
절대적인 기준이 없으며, 브랜드마다 각각의 아이덴티티가 있기 때문에 재미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아래에 여성 명품 루비 팔찌 BEST 3를 소개합니다!
루비 명품 팔찌 순위
3위 티파니앤코 - 컬러 바이 더 야드
티파니앤코의 컬러 바이 더 야드 시리즈 중 루비가 세팅된 모델입니다.
티파니앤코는 미국에서 1837년부터 이어져 온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명품 악세사리 브랜드이지만 모던하고 밝은 분위기의 제품이 많아 젊은 층에 널리 사랑받고 있습니다.
컬러 바이 더 야드는 다양한 종류의 컬러스톤을 세팅하여 선보인 팔찌입니다. 엘사 퍼레티가 디자인한 작품이며, 데일리 패션 아이템을 지향하는 만큼 부담없고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가격은 약 120만 원입니다.
2위 불가리 - 세르펜티 시크릿 워치
최고의 루비 팔찌 2위는 불가리 브랜드의 세르펜티 시크릿 워치입니다.
불가리 브랜드는 1884년부터 이어져 온 이탈리아의 고급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중후하고 무거운 권력의 상징과 같은 악세사리가 특징입니다.
세르펜티 시크릿 워치는 시계와 팔찌의 기능을 모두 갖춘 실용적인 악세사리입니다. 뱀 형상의 팔찌는 고혹한 분위기를 내며, 비늘 하나하나를 표현한 섬세함도 뛰어납니다.
뱀의 머리에는 마치 왕관처럼 루비가 세팅되어 있습니다. 불가리의 소개에 따르면, 왕관을 쓰고 있는 뱀의 모습으로 황제의 근엄함을 표현한다고 합니다.
세르펜티 시크릿 워치의 머리 부분을 열면 시계가 있습니다. 내부의 시계 역시 보석이 세팅되어 섬세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1위 반클리프아펠 - 폴리 데 프레
여성 루비 팔찌 대망의 1위는 바로, 반클리프 아펠 브랜드의 '폴리 데 프레' 브레이슬릿입니다.
반클리프아펠은 1896년부터 시작된 전통 있는 프랑스 하이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세계 10대 보석 브랜드에 속하고 있으며, 제품의 가격대가 높기로 유명합니다.
반클리프아펠의 폴리 데 프레 팔찌는 마치 하나의 작품 같습니다. 로즈 골드의 세련된 색감에 섬세한 꽃이 더해져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이 가득합니다. 보석 자체의 아름다움은 물론, 뛰어난 세공도 엿볼 수 있습니다.
한 눈에 보기에도 자연물 특유의 부드러운 감성이 가득합니다. 붉은 꽃잎을 표현한 루비가 팔찌에 눈길을 끌고, 아슬아슬하게 이어진 꽃들이 여린 이미지를 부각시킵니다.
모던하고 심플한 악세사리를 선호하는 사람의 취향에 맞지 않을 수도 있지만, 최고의 루비 팔찌라는 것을 부인할 수는 없겠습니다.
폴리 데 프레 팔찌의 가격은 약 2억 7천만 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