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대에게 어울리는 명품 브랜드 커플링 반지 5

천연석 원석 2021. 8. 14. 16:26
반응형

명품 커플링 추천

명품 커플링 반지 브랜드 5

20대 젊은 명품 커플 반지

많은 분들이 커플링을 사랑의 상징으로 선택합니다. 예쁜 사랑의 증표를 명품 반지로 선택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20대에게 잘 어울리는 젊은 느낌의 명품 커플링 반지를 소개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티파니 - V 밴드 링 (V band ring)

    티파니 V 밴드 링
    티파니 V 밴드 링

    첫 번째로 소개드릴 커플링은 티파니의 V 밴드 링입니다. 티파니는 명품 주얼리로 빠지지 않는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여러 가지 커플링 모델 중 V 밴드 링은 심플하고 모던한 선에 V자형 꺾음새가 특징입니다. 선이 얇아 데일리로 무난하게 착용하기 좋고, 다른 반지와 어레인지해도 좋습니다.

     

    약혼이나 결혼을 하게 된다면, 웨딩 밴드와 함께 매치해도 조화롭게 잘 어울립니다. 커플링을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다면 티파니의 V 밴드 링을 추천합니다.

     

    가격 : 약 100~120만 원

     

     

    구찌 - 블라인드 포 러브 (Blind for Love)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

    막 사랑에 빠진 커플을 위한 반지, 구찌 블라인드 포 러브입니다. 구찌는 1921년부터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명품 브랜드로 이미 국내에 널리 잘 알려져 있습니다.

     

    블라인드 포 러브는 5mm 폭의 실버 반지 눈, 하트, 새, 사랑의 메시지가 각인되어 있습니다. 각각의 모티브에는 구찌 특유의 감성이 잘 드러납니다.

     

    이름 그대로 '사랑에 눈이 멀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막 사랑을 시작했을 때의 열정을 오래도록 기억하고 싶은 커플에게 추천드립니다.

     

    가격 : 약 36~50만 원

     

     

    에르메스 - 아리안 (Ariane)

    에르메스 아리안
    에르메스 아리안

    서로에 대한 섬세한 감정을 담아내는 듯한 반지, 에르메스의 아리안입니다. 에르메스는 명품백 브랜드로 지명도가 높지만, 악세사리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리안(Ariane)은 그리스 신화 속 인물, 아리아드네를 본따 지어진 이름입니다. 테세우스가 미노타우르스가 있는 미로로 들어갈 때, 실을 내어주어 미로에서 무사히 길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준 인물입니다.

     

    신화 속 아리아드네의 아슬아슬한 사랑 이야기를 반영하듯, 에르메스의 아리안 반지도 섬세한 선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격 : 약 100만 원

     

     

    불가리 - 비제로원 (BZERO1)

    불가리 비제로원
    불가리 비제로원

    불가리의 비제로원 반지입니다. 불가리는 1884년부터 이어져 온 이탈리아의 명품 주얼리 브랜드입니다.

     

    비제로원은 불가리의 대표적인 콜렉션입니다. 디자인의 바탕은 로마의 콜로세움입니다. 웅장하고 강인한 느낌이 강조되며, 링의 옆선을 따라 새겨진 문자가 독특한 매력을 더합니다.

     

    오랜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을 강한 사랑을 중요시하는 커플에게 최고의 커플링이 될 것입니다.

     

    가격 : 다이아몬드가 세팅되지 않은 모델 약 200만 원부터

     

     

    까르띠에 - 러브 링(LOVE Ring)

    까르띠에 러브링
    까르띠에 러브링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커플링은 까르띠에의 러브링입니다. 까르띠에는 결혼 반지 브랜드로 오랜 명성이 있지만, 최근에는 커플링으로 선택하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러브링은 사랑을 의미하는 LOVE를 아방가르드하게 재해석하여 반지에 새겼습니다. 사랑 그 자체를 담고 있기에 커플링으로 더할 나위 없이 좋습니다.

     

    가격 : 다이아몬드 세팅이 없는 경우 약 250만 원

    반응형